본문 바로가기

일석 무한조카드 삼성 올앳 카드 (체크 카드 추천편)

2009. 2. 23. 댓글 0
반응형

CGV 영화 할인

  • 2000원 할인,월 1회 할인제공 (캐쉬백 할인)
    ※최근 3개월 국내가맹점 이용실적 30만원 이상 고객님께 제공됩니다.
      (단,S-Oil이용금액은 이용실적에서 제외)
    ※신규월 포함 3개월까지는 이용실적 없이도 서비스가 제공됩니다.
    ※할인서비스는 CashBack 되어지는 금액이상 결제시 가능하며, 대상가맹점에 등록되어 있지 않은 경우(일부 백화점.마트 입점 가맹점 포함)할인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전국 주요 놀이공원 할인 서비스

놀이공원명 제공서비스
에버랜드, 롯데월드 자유이용권 본인 50% 할인 (현장할인)
캐리비안베이, 캘리포니아비치 입장권 본인 30% 할인 (현장할인)
서울랜드, 우방랜드(대구),
경주월드, 꿈돌이랜드(대전)
본인 무료입장 또는 자유이용권 50%할인 (현장할인)
통도환타지아(부산),패밀리랜드(광주) 입장료결제후 1인 해당금액을 차감청구(캐쉬백할인)
전주시 동물원 본인 무료입장(현장할인)
  • 할인기준 : 월1회(할인횟수 및 대상 놀이공원은 통합 적용
    ※최근 3개월 국내가맹점 이용실적 30만원 이상 고객님께 제공됩니다.
      (단,S-Oil이용금액은 이용실적에서 제외)
    ※신규월 포함 3개월까지는 이용실적 없이도 서비스가 제공됩니다.(다만,2009.2.1부터 폐지)
    ※롯데월드 본인 무료입장 서비스는 2008.11월 까지만 제공

 

외식 할인서비스
  • 전국 100여개의 유명 레스토랑에서 특별한 할인서비스를 체험하세요.
  • 대상가맹점은 우리카드 홈페이지 내에 U Play Club 사이트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U Play Club 바로가기
면세점 할인서비스
  • 동화면세점 10% 할인 쿠폰 제공
  • 워커힐면세점 최대 10%할인
    ※ NO-sale브랜드 및 일부 품목 제외

※취소시 쉬소매출표가 우리은행에 접수된 달의 이용실적에서 차감
※자동이체 승인 등 '무승인 매출'은 우리은행 매출표 접수일 기준으로 합산
※CashBack은 고객님께서 정하신 결제일에 결제계좌로 입금됩니다.
   (결제계좌와 사용계좌가 틀린 경우)

 

 

------------

 

할인 혜택은 이상과 같이 있습니다.

 

그리고 신용카드가 아닌 체크카드 중에서 저는 올앳카드를 추천해 드릴께요^^

위와 같이 우리은행 체크카드나 다른 은행 체크카드들은 보통 얼마 이상 써야 혜택이 있다, 혹은 어디에서 사야 혜택이 있다. 제휴되지 않은곳에서 사용한 금액은 안쳐준다 등등 해서 실제로 혜택은 없는거나 마찬가지 인데요, 올앳은 행운의7 머니백 하나만 가지고도 충분한 혜택입니다. 아래를 읽어보세요~!

 

All@카드는 돈을 빌려쓰는 기능인 신용기능은 없지만 삼성카드의 신용카드가 되는곳에선 무조건 사용이 가능한 편리한 체크카드 입니다. 단지 포인트만 생기는게 아니라 돈을 쓰면 돈을 돌려주는 머니백까지 함께 받을 수 있는 국내의 유일한 카드로 삼성카드에서 나왔습니다.

 

올앳카드는 발급비 1000원을 내고 카드를 발급받으시면 (추천인을 쓰시면 무료로 발급 됩니다. 참고로 제 아이디는 bluesky679 입니다.) 카드를 받게 되시는데요, 카드 앞면 하단에 우리은행 계좌번호가 있는 것을 보시게 될겁니다.

그 계좌는 님의 해당 카드의 전용 계좌로서 그 계좌로 원하는 금액만큼 입금하고 사용하시면 됩니다.

올앳카드는 연회비가 없으며 발급만 받으시면 앞으로 들어가는 비용은 전혀 없습니다.

 

 

 

자, 올앳카드가 단순히 지갑의 두께만 줄여주는 일반적인 신용카드나 체크카드에 불과할까요?

그렇지 않습니다.

 

저는 올앳카드를 알게되고나서 지금까지 약 4년동안 거의 99%의 지출을 올앳카드 하나로만 하고 있습니다.

왜냐하면, 다른 체크카드나 신용카드들보다 혜택이 매력적이기 때문이죠..^^

(앞으로 말씀드리는 것에서 머니백은 현금으로 입금 받는것을 말하며 보너스포인트는 일반 체크카드나 신용카드에서처럼 현금이 아닌 포인트를 말합니다.)

 

영화를 보신다면 머니백을 1000원~2000원 받으시게 될겁니다. 이것은 모든 극장에서 가능하며 SKT, KTF, LGtelecom 등 통신사 할인도 중복으로 받으실 수 있으니 아주 매력적이죠.

 

커피숍을 가신다면 스타벅스, 커피빈, 파스쿠찌, 할리스, 엔젤리너스(구 자바)에서 커피 구매 시 2,000원 머니백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옥션에서 물건을 구매하신다면 1.5% 머니백과 0.2% 포인트를 받으시게 되고요, 예스24에서 책을 구매하시면 3%의 머니백과 1%의 보너스포인트를 받으시게 됩니다. 이런식으로 인터넷 쇼핑몰 - 인터파크, 삼성몰, 리브로, 자유투어, CJ몰, 롯데홈쇼핑 등 수많은 온라인 쇼핑몰에서 구매시 추가적인 머니백과 포인트를 받으시게 되구요

 

다른 신용카드나 체크카드같이 돈도 아니고 쓰기도 불편한 포인트 뿐만이 아니라 포인트도 주고 현금인 머니백까지 주므로 다른 카드들과 비교가 안됩니다. 실질적으로 돈을 버는 시스템이죠.

 

그래서 저는 온라인이건 오프라인이건 무조건 올앳으로만 결제합니다.

 

참, 올앳카드에 사람들이 가장 열광하는 이유는 바로 행운의 7 시스템입니다.

 

항상 신용카드던 체크카드던 결제를 하면 승인번호라는게 뜹니다. 그 번호를 통해서 신용카드 복권도 받고 그러죠?

 

올앳카드는 그 승인번호에 자기가 지정한 번호가 나오면 그만큼 머니백을 줍니다.

 

자기가 지정한 번호가 1개 나오면 결제금액의 1%, 2개면 3%, 3개면 10%, 4개면 100%, 5개면 1000% 입니다.

 

예를들어 저는 지난달에 여자친구와 곱창에 소주 마시고 3만 3천원을 올앳카드로 결제했더니 제가 정한 행운의 번호인 8자가 4개 나와서 결제후 몇일뒤에 3만 3천원을 그대로 다시 돌려받았습니다.

두달전에는 세탁기를 구매했는데 8자가 2개 나와서 안그래도 인터넷 최저가로 구매한건데 3%를 더 할인받는 효과까지 보게 되었습니다.

 

 

 이런 재미있고도 실제적으로 돈을 버는 머니백과 행운의7 제도 때문에 매 결제시마다 즉석복권을 한장씩 사서 긁어보는 것처럼 재미가 있습니다. 제 주위에서도 제가 항상 승인번호 보고 환호를 지를때마다 뭐냐고 물어보다가 결국 다 올앳카드 마니아가 됐습니다.^^

 

생각해보세요. 다른 체크카드나 신용카드는 끽해봐야 결제금액의 0.5% 주는게 최고로 높은겁니다.

게다가 그건 올앳과는 달리 현금도 아니고 그냥 포인트일 뿐입니다. 언젠가는 소멸될지도 모르는...

 

하지만 올앳은 승인번호에서 내가 정한 행운의 번호가 한개만 나와도 1%의 머니백이고 최고 1000% 까지도

기대해 볼 수 있죠. 제가 그동안 통계를 내 본 결과 2번중 한번은 무조건 제가 정한 번호가 최소한 한개 이상은 나왔습니다.

 

님께서 세금을 내시는지 안내시는지 모르겠지만, 소득공제를 받으신다면 올앳 홈페이지 가셔서 소득공제 증빙자료 출력 한번 클릭하면 소득공제시 첨부해야할 1년 사용액 쫙~ 출력되고요. 아주 편리합니다.

(참고로 전 소득공제를 만땅으로 받기위해 부모님들께 제 이름으로 올앳카드를 만들어 드렸습니다.)

 

저는 올앳의 리더스클럽, 우수회원인데요.. 가입하실때 추천인 아이디를 적으시면 발급비가 무료가 되고, 한달 우수회원 체험도 해보실 수 있으니 꼭 적으세요. 적으실 아이디가 없으면  제 성의를 봐서 제 아이디 넣어주시면 더 좋구요( bluesky679)

 

반응형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으나 추가 금액 없이 구매 가능합니다

◀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