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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글애드센스 CPC 높이는 방법 아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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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늘은 돈이 되는 이야기란 카테고리에 걸맞은 이야기를 해보려 합니다.

제가 현재 운영하는 블로그를 수익형 블로그라고 합니다. 즉, 수익이 나는 수익을 만들고 있는 블로그를 말합니다.

 

그럼 내 블로그는 무엇으로 수익을 현재 내고 있는가?

바로 구글애드센스라는 광고 플랫폼을 이용해서 수익을 내고 있습니다.

 

구글 애드센스 수익을 높이는 방법? 간단합니다.

- 방문자가 많다면?

- 클릭을 많이 하게 된다면?

- 비싼 광고를 클릭을 많이 한다면?

 

1) 방문자 수: 방문자수가 많다면 광고 주 입장에서는 여기에 광고를 달고 싶어 할 것입니다. 만약 블로그가 특정한 카테고리의 글이 많아 방문자들의 특색이 있다면 그에 상응하는 광고주에게는 딱 맞는 블로그 일 것입니다. 즉, 무작정 많은 방문자보다는(잡 트래픽보다는) 특정 분야의 방문자가 많다면 광고 수익도 자연스럽게 높아질 것입니다.

 

2) 클릭 수: 방문자가 아무리 많아도 구매가 이뤄지지 않는다면? 클릭이 없다면 수익이 늘어날 수 없습니다. 지하철 가판를 지나가는 수십 명의 사람들이 있지만 실제 구매가 많지 않은 것보다 하루 몇 명 오지 않지만 오는 사람 중 절반이 물건을 구매한다면 이 경우가 헐씬 좋은 경우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광고 위치를 변경 하는 등의 클릭률을 높이기 위한 다양한 시도들이 있었습니다.

 

3) 클릭당 단가: 오늘 이야기할 주제 입니다. 사람들이 많이 오는 매장에서 물건이 많이 팔렸습니다. 엄청 바빴죠. 

그런데 마감시 정산을 해보니 바쁘긴 어제보다 2배 바빴는데 매출은 어제의 절반밖에 안 되는 것이었습니다.

왜 그랬을까요? 싼 물건만 많이 팔려서 그렇습니다.

구글 애드센스도 고 단가 광고를 유치하고 그 광고 클릭이 높다면 수익은 배로 늘어날 것입니다.

 

본 포스팅은 구글 애드센스 수익 향상을 위한 방법 중 클릭단가(CPC)를 높이는 방법에 대해 지속적으로 업데이트할 예정입니다.

 

구글애드센스 CPC(클릭단가) 높이는 방법

최근 업데이트 날짜: 2020년 08월 25일

 

Criteo 네트워크 차단하기

구글 광고 채널(네트워크) 중에서 Criteo 네트워크를 차단만 해도 기본 CPC는 올라갑니다.

 

방법 1)구글 애드센스 계정 로그인 >> 차단 관리 >> 모든 사이트 >> 광고 네트워크 관리

 

 

방법 2) 광고 네트워크에서 Criteo를 검색 후 차단해 준다.

 

 

 

방법 3) Criteo 차단 하기

 

 

계속 업데이트 예정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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